3월이벤트

각종 서비스 및 이벤트 공지, 상담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동의 [자세히보기]

기미와 색소질환. 그냥 두어도 괜찮을까요?
기미는 피부 기능이 떨어져 발생하는 증상으로, 피부 기능이 떨어져 피부 내측의 열이 배출되지 못하고 누적되었을 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더 이상, 기미와 색소질환을 방치하지 마시고, 빛고을미만의 치료 방법으로 깨끗한 피부로 도와드립니다.
  • 시술시간
    30분-1시간
  • 시술주기
    개인차
  • 마취여부
    X or 연고마취
  • 일상생활
    지장없음
  • 흉터여부
    흉터없음

기미/색소질환이란?

대표적인 색소질환으로는 기미가 있으며 그 밖에도 주근깨, 잡티, 오타모반 등 다양한 색소질환이 있습니다. 색소질환은 한번 발생하게 되면 자연적인 치료가 어렵고 방치 시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받는 것이 중요한데, 특히 난치성 색소질환의 경우에는 개인별로 원인과 증상을 꼼꼼히 파악한 후 증상에 맞는 맞춤형 치료가 진행되어야 합니다.

기미/색소질환 치료 특징

기미/색소질환 치료 방법

빛고을미에서는 환자 개개인의 피부상태를 형태별, 증상 별로 꼼꼼히 파악하고, 가장 적절한 치료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젠틀맥스

젠틀맥스는 한 번에 피부 탄력과 색소성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장비로, 기존의 IPL들이 치료하지 못했던 어려운 색소 질환의 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적응증

혼합형 기미, 진피형 기미, 주근깨, 모공 축소

레이저토닝

레이저토닝은 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 여드름 흉터 등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색소질환 개선은 물론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적응증

기미, 주근깨, 오타모반, 문신, 잔주름 개선, 모공수축, 여드름개선

스펙트라 VRM

스펙트라 VRM은 기미, 색소성 병변 및 각종 문신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Dual plused Nd: YAG Laser입니다. 색소병변에만 선택적으로 흡수해 주변 피부조직 손상이 적습니다.

적응증

기미, 주근깨, 오타모반, 문신 등 색소병변

기미/색소질환 치료 후 주의사항

• 시술 이후, 자외선 노출을 피하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 시술 후, 피부 붉음증이 생길 수 있으나 곧 사라지며 딱지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시술 부위를 마사지 하거나 강하게 문지르는 등의 자극은 피합니다.
  • 시술 후 일주일간은 사우나나 찜질방 이용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62-232-9505